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글무설치] 젤다의 전설 -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액션 어드벤처]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1. 6. 16. 10:04
    [한글무설치] 젤다의 전설 -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액션 어드벤처]
    파일명용량
    LZBW.7z.ezc12.1G



    드림맨
    여러번 다시해도 안되네요 ... 환불부탁드립니다 .
    두표
    이설명을 게임자료 게시판마다 다 설명하고있으니.. 대체 왜 공유가안되고 정보습득이 안되는거지
    예나비비
    매우 잘됩니다.. 그리고 바보님들.. 복호화 파일 압축풀려는데 에러나는 이유는 파일을 그놈의 한글폴더에 집어넣었으니까 그렇죠.. 요새는 경로설정 영어폴더가 기본이에요!!!!! 게임실행뿐만 아니라 복호화 압축해제도 경로설정 한글이 들어가있으면 안된다구요... 이것저것 시도좀 해보고 안된다고 불만표시하세요
    kydkyd21
    에러 300뜨면서 복호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환불해주세요 ㅜㅜ
    권상남
    너~무 잘 됩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ㅎㅎ 그리고 참고로 에뮬레이터 세팅에서 패드설정해줘야지 되구요. 옵션에서 그래픽도 설정 가능하네요. 복 많이 받으세요
    황제오공이
    게임패드 설정 좀 알려주세요...^^
    다니엘루
    손상된 파일.......이딴걸 올려놓다니
    부유부유
    잘되네요. 근데 무기변경하려면 키보드 무슨키 눌러야되나요?
    블랙버그27
    다시 해도 안 되네요 공상소년은 뭔가요?? ㅋ 환불은 또 어떻게 받나요
    태뤼빈
    너무 잘됩니다
    blueage0
    위에 복호화 파일 에러나시는분들 분명히 쓸데없이 C드라이브 > 압축파일 뭐이런식으로 폴더만들어놓고 거기다가 넣고 실행했을게 뻔함
    ghsmkrd
    키보드로는 안 되는데 방법이?? 글고, 실행파일이 Run 맞나요?
    bmw3318
    다른 분들 말씀처럼 복호화가 계속 실패하네요 .... 안되는분이 한둘이아닌것같은데 확인이나 수정 좀 부탁드립니다 .
    비상하는물
    게임패드 설정하는거 자세히좀 가르쳐주세요
    순진그자체
    패드설정이랑 그래픽옵션좀 알려주셔요
    ffff7
    잘됩니다 판매자님 쿠폰한장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과제싫어
    어제 다운받고 하다보니 이제 답글 남기네요 잘됩니다 거기에 에디트 까지 대박이네요^^
    신미소남
    저는 잘 되는데요 안되는분은 다시 받아서 풀어보세요
    바람여행자
    받은파일을 ezc 프로그램으로 끌고가 풀려고하면 매번 에러가떴는데 파일 자체를 더블클릭해서 ezc 프로그램으로 푸니까 풀리네용.. 뭔 차이인지
    병욱아정신아
    열수업는 파일이라고 합니다 환불부탁드립니다
    sojubber
    다들 복호화파일 그냥 C: 에 집어넣으세요. 무슨뜻인지 아세요? 폴더에 집어넣지 마시고 그냥 C드라이브에 집어넣고 복호화 푸세요. 그다음에 파일이동하셔서 실행하시던가 하세여.....
    빙구다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exceptio
    열수없는 파일이라고 나오네요 포인트 날렸네 환불해주시오
    딸기아빠71
    복호화를 풀면 복호화 락 파일이 나오고 그걸 또 복호화 하면 락 2 나오네
    이삐루
    그리고 제발 게임 실행할때도 폴더 경로설정에 한글 들어가있게 하지마세요 쓸데없이 "C드라이브 >> 게임 >> 젤다의전설" 이런식으로 하지말라는거에요 그냥 C드라이브 > Zelda 이렇게 넣고 실행해요 제발
    석사모니
    복호화 할수없는 파일로 나오네요. 다시 받아도 복호화 할수없는 파일로 계속 나옴. 시간만 버렸습니다.
    키라스라
    C드라이브에 별도의 폴더 없이 복호화 풀었으나 오류남,한글경로 없음,파일 손상 검사 결과 손상.이런류 한두번 해본것도 아니고,,, 이거 안되는 파일 맞습니다.
    넘버원엘지
    몇 버전 알려주세요
    카피로씨1
    복호화 후 압축파일(반디집)으로 풀고 파일 RUN.EXE 실행하니 되네요. 키보드도 되지만 전 게임패드로 하니 더 재미있네요.
    firtues82
    복호할 떄 열수 없는 파일이라고 뜸 환불 해주세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