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전게임] 노설치 추억의 오락실게임 1000개 모음!!!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4. 18. 00:51
    [고전게임] 노설치 추억의 오락실게임 1000개 모음!!!
    파일명용량
    마메32.zip3.9G

    이제 막 시작한 초보 업로더 입니다~

    앞으로 게임컨텐츠와 더불어 19금까지  

    다양한 컨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호그이다] 앞으로 자주 검색해서 찾아주세요



    rkfsltis
    감사합니다
    유콜드
    저 윈7인데요...다운받아서 설치 다하고 압축까지 풀엇는데..겜 실행이 안되요...방법좀 알려주세요..
    아자리야스
    감사함니다 잘도네요
    훈남의생활
    옛날 생각나는구만..
    ky아마존
    다 좋은데 테크모 월드컵 98이 없네요..
    hj900
    잘받을께요~ 감사합니다*^^* 재미있게할게요 ㅎㅎ
    서기vv
    받아갑니다.
    제제영영
    받아갑니다~!
    웅이용골
    왜 안되는지요?전부 엑스로 나옴?
    gba456
    기대됩니다:)
    arrsie101
    어차피 농구게임만 하는데 그래도 야구로봇처럼 나온거랑 코 긴애로 나온거 찾아보니 그게임은 없네요 ㅋㅋㅋ
    독수리2
    감사합니다
    해맑은소
    받아갑니다~!
    주녕임당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근데 조작은 어떻게...ㅜㅜ 잘 모르겠어요..
    주성치맨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치맥먹자
    10일동안 3번 다운받았어요^^ 큐폰좀.;;
    kydkyd21
    쿠폰으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파일이 실행이 안되네요 쿠폰 돌려 주세요 신고하기 전에요
    경림이
    받아갑니다 쿠폰좀~
    chang1004
    생각날때마다 받아서 하고 지우고 다시 받아서 하고 그게 게속 반복이라 댓글을 달기 시작햇지,,댓글달기 시작한뒤로 이번이 4번째네
    꼬질이
    올만에 추억에 잠긴다
    특독고다이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병욱아정신아
    없는데 응용으로다시앞축하는중인데 찾아도게임이없어
    bhffdd
    추억을 떠올리면서~~~~~
    유자끄
    골드스타 있다 햄버허하우스 같은거임 ㅋㅋ
    행하라
    추억이 떠 오르네요 정말 해보고 싶었던 게임인데요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
    윌슨가
    윈7도 가능한가염??
    mmin223
    미췬 개ㅞ기야 컴터가 버그먹구 난리네
    sjh54
    기대됩니다:)
    러블보리
    잘되겠지? 잘 안되면 다시 와서 악플을 달겠다! 이만~
    내가니바이스
    즐거운 게임하게끔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대마왕113
    잘 받아 갑니다.
    무료회원
    감사합니다.잘 받아가겠습니다.
    현남이
    믿고 다운받습니다~~ 쿠폰주세요~~
    순진그자체
    감사합니다
    하늘사랑1
    압축해서겜임을해야되나 없어서앞축하고있어 그래도안되면어케
    밀크티굿
    받아갑니다~
    skynoet
    2020.8.13 윈도우10. 실행 잘 되네요.
    호우호우호
    오랜만에 겜시작하는데 추억돗네요.!!
    줜준구
    코인은 어케 넣어야 해요???
    못난이쵸리
    감사합니다 추억의 게임 잘해보겠습니다 요새 나오는 게임들은 다들 컴퓨터 사양이 좋아야 해서 ㅎ 암튼 좋은하루 보내십시오
    호우호우호
    추억의 게임들...ㅎㅎ 아이에게 특강 좀 해줘야겠네요...물론 금방 저보다 더 잘하겠지만 ^^ 추억을 소환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ancld2
    감사합니다 ~
    핫사쌈
    받아놓은게 없어져서 또 받아가네요^^가끔 어렸을때 부모님한테 매일 혼나고 혼나도 나이먹어도 생각나는 것은 왜 일까요^^;;;무지하게 혼나고 학생때는 버스표 아껴서 했던 추억이 새롬새롬 나네요^^왜 ? 그랬을까요^^
    오케이굿
    정말 옛 추억이 나네요 정말 감사히 잘 놀겟습니다 쌩유~~
    행하라
    안됩니다 exe 파일 손상됬다고 하고요 환불좀 부탁드릴게요.
    창희1114
    장난하냐 눌러라는거 눌러하도 게임 하나 뜨는거없고 영문버전으로 뜨는데 어디서 개수작이고 신고하기전에 포인트 다물러내라 아니면 해결법 쳐내놓던가
    소울워커
    잘쓸게요 꽃놀이슬롯머신이 없어서 다시 받아가네요 ㅋㅋ
    연두와함께
    받아갑니다~!
    프롭포트
    잘 받아갑니다 추억 돋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다니엘루
    덕분에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아야키키
    추억의 오락실 게임 잘 받아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skynoet
    받아가요~ 오락실의 추억 ㅎㅎ
    테랑신
    재미있겠네요~
    skqlgs99
    실행이 안돼요 환불요
    whlwon
    ㅋㅋㅋㅋ..컴퓨터 한동안 안켰는데..매일 키게 생겼네요.ㅋㅋㅋ..사진보니 옛날 오락실이 마니 그립네요..
    봉술걸
    오랫만에 자녀와 함께 추억의 오락실게임좀 해봐겠네요. 감사합니다.^^
    인터노스22
    세일러문 게임 업어서 별루 에요 ㅡㅡ
    홍랑77
    원하는 게임이 다 들어있네요
    nolsea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추억의 겜이라 덕분에 즐기겠네요 감사합니다^^
    xxkehd
    잘 받아가요
    주성치맨
    감사합니다
    마루강
    받아갑니다...
    뽀루꾸
    혹시 오락실 처럼 조이스틱 가능 한가요 ?
    예나비비
    이거 코인을 넣는것은 어떻게 해야 해요?
    가화만사서
    기대됩니다:)
    비상하는물
    기대됩니다:)
    유자끄
    오랫만에 하니재미있네요 ㅋㅋㅋ 꿀잼~~
    alcj
    감사합니다 ^^!
    지미chu
    감사합니다
    행하라
    실행 잘 됩니다 재밌게할게요 ㅎ
    후에임
    ㄳ^^ 잼있겠네여~
    장동건
    잘받아가요~
    bhffdd
    오락실서 놀던 기억이....나네여.감사합니다
    양선장
    감사합니다
    딸기아빠71
    엄청 재미있겠다! 감사합니다 ㅎㅎ
    aa101010
    오랜만에 추억게임하게되네요 ㅋㅋ 자료 감사합니다^^
    woroeyk
    다시 받아감 생각날때마다 다시 받아서 겜하고 지우고 ㅋㅋ
    살만한기32
    좋아요! GOOD~
    우리야난
    게임(킹오브더 파이터) 연속스킬조각은 자판으로 안돼나요..?
    곤봉튼놈
    감사합니다
    exceptio
    감사합니다..추억의 오락실게임
    anotehrbirth
    추억 감사해요
    홍랑77
    받아갑니다
    인생2060
    재밌네요 추억 돋네~! ㅋㅋ
    복녀쓰
    전송가능한 파일이 없다고 뜨는데..
    망딜래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쿠폰 하나 부탁 드립니다~
    qufro77
    추억의오락실게임..*^^*; 감사히잘~받아갑니다!!
    본드채아
    ㄳㄳㄳㄳㄳ
    alcj
    잘되네요 코인은 숫자키 5,6 눌려보세요 치트는 게임 실행후 Tab 을 누르면 메뉴창 뜨거든요 거기에 치트라고 있음 영어번역은 알아서....
    연하지
    잘 받아갑니다~! 쿠폰 좀 주세요.
    a8282
    받아가용 쿠..쿠폰
    domimi2
    많은 시도 끝에 드디어 제대로 된 게임 받아봅니다.감사합니다~
    twillighta
    와와 정말 감사합니다!!! 추억이 새록새록 ㅋㅋㅋ
    methaduk
    감사합니다
    자상한동생
    네 가능합니다 저도 윈7입니다~
    블루브루
    굿 잘되요 즐겜할께요
    2445275
    완전 잼나겠다..ㅎ
    ghsmkrd
    치트 도 있나요
    물마늘
    받아갑니다
    건기기
    exe파일 압축이 안풀리는데요... Windows 10 입니다.
    밍슈슈슈
    감사합니다
    특독고다이
    무조건다운 추억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마늘
    게임 화면이 짜부돼서보여요;ㅠㅠ 화면 어떻게 조절해야하나요?
    신미소남
    감사합니다~ㅎ
    yousu
    받아갑니다 ㅋㅋ 이거 다시 해보려고 합니다 시간 죽이기로 ㅋㅋ
    신미소남
    감사합니다
    예나비
    감사합니다 잘받아갑니다~
    바보삼촌
    파일을 복사할수없어서 압축안풀리네요 실행이 안되네요 포인트 회수요
    말뚝이2
    게임 받고 압축 풀고 다해서 조이랑 연결 할려니 조이가 안되네여 방법좀 부탁이요
    sns01034
    추억~~~ 좋은자료 감사요~~!
    오홍ㅎ
    감사합니다
    hj900
    감사합니다
    이삐루
    좋은자료감사
    면봉살인사건
    2인용 조이스틱으로 온가족이 즐기고 잇습니다.잘되네요~
    아자리야스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methaduk
    조이스틱은 내일오지만...못참겠다...바로 다운 ㄱㄱㄱ
    minyong0202
    잘되네여 감사합니다~
    심중이다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재밌게 즐기겠습니다.ㅎㅎ 혹시 여유 있으시면 쿠폰하나 주심 감사요^^
    좋을까나
    감사합니다
    샤브샤브
    잘 받아갑니다. ...........쿠폰 부탁해요.........
    셧새다
    감사합니다
    이도도도공
    추억게임 잘할께요~~~~
    혁신남
    감사합니다
    바보삼촌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수겸왕
    그지다 쿠폰 좀^^
    페이트빠
    받아갑니다~!
    해맑은소
    감사합니다
    안혜영
    받아갑니다~!
    목돌이
    로봇레슬링2001 있나요?
    찐우기
    오랜만에 추억에 빠져서 즐겁게 게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롱스트랭
    자료 감사합니다^^쿠폰주세요~
    싸커즈
    좋은자료 소중히 받아갑니다^^
    안드리코이
    좋은 자료에 고개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포인트로 받는 착한 사람입니다. 복 받으세요...
    셧새다
    받아갑니다~
    연두와함께
    윈도우10에선 안되는거에요?
    면봉살인사건
    옛날에 50원넣고 게임했던게 생각나서 ㅋ 받아갑니다.
    제임스카메론
    감사합니다
    둥나마스타
    감사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추억돋네요
    kimdddsss
    자알 받아갑니다
    포티당
    ms-gamioingore rlay 이 앱을 사용하려면 새 앱을 실행하세요 라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cplott
    잘 받아갑니다~
    whlwon
    기대됩니다:)
    테이프
    감사합니다
    바삿
    감사합니다
    뭐하고3
    감사합니다..재미나게할게요~~
    술먹은곰돌이
    감사합니다
    복언니
    일단 받아봅니다
    넌누구3
    압축을푸니나오네
    금은빛
    게임 데모영상만 나오는데 시작을 어떻게 하죠ㅠ
    동주이
    다 해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해병사랑
    아 다시하니까 되네요 ㅠㅠ죄송합니다
    bmw3318
    처음엔안되는줄알았는데 한글로나오고 잘됩니다 안된다고 하지말고 노력좀해보자 컴맹님들아
    딸기맛우유
    받어감니다 옛추억이 떠오르내요 ㅎㅎㅎㅎㅎ
    현남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갓르코
    기대됩니다:)
    제임스카메론
    좋아요! GOOD~
    오케이굿
    오 엄청난 게임들 이네요 와우 감사해여 아주 재미있게 했어욘
    술먹은곰돌이
    어어릴적 생각하면 ㅎㅎ 추억 돋네ㅔ요 잼있게 즐기겠습니다
    병욱아정신아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뿌뿡이
    잘되네요 추억의 아랑전설도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svt486
    작은창으로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ㅠㅠ
    dktbfkaus22
    받아갑니다요@@@@@@@
    ckstk3040
    잼잼 꿀잼허니잼
    whlwon
    감사합니다
    에피피
    아...진작에 찾아볼걸 그랬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바보2045
    Available 눌렀는데 아무것도 안떠요ㅜㅜ
    akghqld2
    감사합니다
    훈남의생활
    실행이 안돼요 ㅠ 환불해주세요 ㅠ
    드림맨
    실행 안돼네요
    sds한별
    꿀잼~~잼나게 할게여
    유콜드
    잘 되네요 ㅎㅎ 우리 마누라가 붙잡고 않노내요 미챠 ~
    꼬질이
    좋아요! GOOD~
    dkdlaortm2
    안되는사람 본적없는데 제대로 해보세요~잘되는 게임이고 저도 심심할때마다 하고있는데 무슨 소릴하는지 모르겠네요
    부산메아리
    다운받고 게임창이 안뜨는데파일만나오고 압축을풀어도안되고 자세히좀 부탁함니다 컴.초보자용으로 부탁해요?
    abcgogo
    진짜 이거 집에 가기전에 오락실에서 100원 정도 넣고 했을떄가 진심 꿀잼이었는데 희귀하거 좋은자료 감사드려요 쿠..폰..주세요
    갱갱21
    윈도우 10인데 잘되네요~
    width008
    포인트로 내려받기했습니다 쿠폰좀주세요 ^^ 재밌게 게임하겠습니다 그럼 고생하십시오 꾸벅
    이루자화
    받아가요~~감사히 잘할게요~
    현남이
    실행이 안되네요???
    고양이확대범
    지웠다가 다시 포인트결데 다운받아요~쿠폰좀 부탁드립니다~^^ 한해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도 화이팅입니다~^^
    왓챠우
    좋은 자료 감사드립니다^^
    배성님
    잘 받아가요~!!
    오잉쌤
    판매자님 게임을 실행하면 컴퓨터가 재실행되요. 왜그런지요?
    vinu7
    받아가요.
    사랑qhwk
    완전 잼나요>
    군주이다
    감사합니다!!
    ghsmkrd
    포인모잘라 쿠폰으로 찔러요(마메 컨트럴 적응이 쉽게 안되네요 ㅎㅎ)
    딸기맛우유
    기대됩니다:)
    으악쇠
    게임 많네 ~ 좋아요!
    뭐하고3
    감사영ㅇㅇㅇㅇ
    뿌뿡이
    킹오브 95 보고 바로 다운 받습니다 감사 합니다 잼나게 하겟습니다
    탄진역에전
    위 게임 설명 잘 보시고 하셨나요 실행파일을 잘못 실행했거나 그런부분 아니면 잘안될리가 없는데
    딸기아빠71
    받아갑니다
    exceptio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와우추억에 오락실이다 ㅋㅋㅋ
    twillighta
    받아갑니다~!
    할매1233
    좋아요! GOOD~ 모든게임 다 잘 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